본문 바로가기

Application/Multi Media

[멀티미디어 Apk] Genie (전곡 듣기 무료)

이번에 소개드릴 어플은 Genie 입니다.

전곡 무료 듣기라고 광고들 많이하죠.

한번 지니(Ginie)를 파해쳐 봅시다.

 

일단 '지니(Genie)'를 다운받기 위해 'Play 스토어'에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지니(Ginie)'를 찾아서 설치를 하기로 했습니다.

 

 

 

 

 

'지니(Genie)'를 다 받았네요. 실행해볼까요?

 

 

실행하면 안내문이 뜹니다.

확인을 클릭.

 

 

'지니(Genie)'에 들어가는중이죠!

 

 '지니(Genie)'를 실행하면  안내문 부터 뜨네요.

 

 

아무거나 눌러본결과 로그인 하라고 뜨네요..

이런.. 귀차니즘이 발생했어요.

일단은 닫아보았어요.

 

 

그리고는 아무 노래를 클릭해보았죠.

 

 

플레이를 눌러보았어요. 그러자..

'1분 미리듣기만 가능합니다. 로그인하시면 모든곡을 3회씩 무료로 들어보실수 있습니다~람쥐'

라고 뜨네요. 어쩔수 없이 로그인을 해야겠네요. 

맨 오른쪽 하단의 'My Genie'를 눌러요.

 

 

그리고 로그인을 하기위해 '로그인'을 눌러요.

 

 

아참, 아이디가 없었죠.. 회원가입을 해야겠어요..

 

 

저는 '만 14세 이상 개인' 에 해당되므로, '일반회원가입'을 눌렀어요.

 

 

귀찮게 또 뜨네.. 아 귀찮아..

다 체크후 동의

 

 

이름 주민등록번호 쓰고 확인.

 

 

다 입력후 회원가입 ㄱㄱ

 

 

회원가입에 성공했군요...

 

 

이제 로그인...

 

 

네 저도 환영해요.

 

 

일단 확인차로 '싸이'의 '강남스타일' 일라는 곡을 눌러보았아요.

 

 

 

'이곡은 앞으로 2회더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람쥐' 라고 뜨네요..

전곡중 총 3회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는걸 알아냈어요.

 

 

 

테스트겸, 3회이상 실행해보았죠. 아래 사진처럼 뜨네요.

역시.. 모든 세상의 노래는 무료로 듣기가 힘들어요.

그래도 3회 무료가 어디예요..

이제 스폰서를 봅시다. 맨 하단의 'Sponsor'를 클릭.

 

 

그리고 플레이를 눌러보았어요.

음 비슷하게 뜨네요. 하지만, 스폰서는 모든곡 3회가 아니라.

한곡당 3회씩 무료로 듣기가 가능하더군요.

 

 

테스트겸 한번 다운로드를 눌러보았어요.

 

 

기기 등록하라네요.. 한번 해봅시다.

'등록' 버튼을 살포시 눌러봅시다.

그럼 간단하게 등록이 완료 됬다고 뜰껍니다.

 

 

결제금액: 0원(VAT별도) 라고 써있네요.

무료라니.. 구매하기를 눌러봅시다.

 

 

'스폰서존의 음악을 다운로드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남은 곡 39곡 )' 이라고 뜨네요.

제한이 있지만, 무료로 다운이 가능한걸 알아냈어요.

 

 

'구매가 완료 되었습니다.' 라고 뜨며 완료 표시가 떠요.

 

 

그다음엔 '다운로드가 완료 되었습니다.' 라고 뜨네요.

 

지금까지 알아낸것은..

 

* 모든곡중에 총 3회만 무료로 듣기가 가능하다.

* 스폰서존 에서는 한곡당 3회 무료 듣기가 가능하며,

다운로드는 무료이다. 

 

위에 같은 점을 알아냈습니다.

 

 

다운로드 : com.ktmusic.geniemusic.10204.apk

 

*PS2. 저작권 문제가 있다면 파일을 즉시 삭제 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신의 덧글 하나가 글쓴이의 희망이 됩니다.. 덧글 하나 남겨주시는게 그렇게 힘드세요?

Copyright(C) Ltrim 2012, All Right Reserved.

'Application > Multi Medi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멀티미디어 Apk] SoundHound∞ (음악 찾는 어플)  (9) 2012.07.28
[유틸Apk]Music Junk  (1) 2012.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