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ication/Multi Media

[멀티미디어 Apk] SoundHound∞ (음악 찾는 어플)

 

안녕하세요. 이번엔 SoundHound∞ 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어플은 무슨 어플이냐구요? 음악을 찾아주는 좋은 어플이지요~.

 

자, 이제 자세히 소개 해드릴께요.

 

 아래 사진은 어플 메인 화면입니다. 노란색의 큰 버튼은 버튼을 누르면, 음악을 흥얼거리거나, 음악이 재생되면.

 

그걸 듣고 찾아줍니다. 아주 유용 하죠.

 

 

 

노란색 버튼을 눌러보았습니다. 그리고, '레이디가가 - Poker Face' 를 틀어보았죠.

 

 

음 잘 찾아주네요. 역시 좋은것 같아요.

 

아래부분 보면, 현재 재생되고 있는 노래의 가사를 싱크해주기도 하네요.

 

 

 

이번엔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메인화면에서, 돋보기 모양의 버튼을 클릭.

 

 

그러면 검색 화면이 뜹니다. 저는 한번  'failling slowly' 를 검색해보겠습니다.

 

 

검색결과를 보여주네요. 한번더 누르면, 곡의 정보를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말이죠.. ㅎㅎ

 

 

 

 

이번엔 검색 화면에서, 검색창 옆의 마이크 모양의 음성 검색 부분을 눌러보았습니다.

 

'노래 제목이나 아티스트 이름 말하기 끝나면 다시 가볍게 치세요' 라고 쓰여있네요.

 

그대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설명도 친절하게 나와있네요.

 

 

그리고 이번에는 검색하기(돋보기 모양의 아이콘) 옆의 이력(시간모양의 아이콘) 버튼을 눌러보겠습니다.

 

 

 

이력을 누르니 검색했던것이 다 뜨네요.. 자기가 무엇을 검색했는지 다시 볼 수 있는 기능이군요.

 

 

이번엔 이력(시간 모양의 아이콘) 옆의 무엇이 뜨는가(그래프 모양의 아이콘) 을 눌러보았습니다.

 

 

요즘 인기 있는 노래라던지 앨범,아티스르들, 많이 재생된 노래 등을  소개하고있네요.

 

 

자, 이렇게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유용하게 쓰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 : com.melodis.midomiMusicIdentifier.10511.apk

 

*PS. 저작권이 문제가 된다면, 즉시 파일을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신의 덧글 하나가 글쓴이의 희망이 됩니다.. 덧글 하나 남겨주시는게 그렇게 힘드세요?

Copyright(C) Ltrim 2012, All Right Reserved.

 

'Application > Multi Medi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멀티미디어 Apk] Genie (전곡 듣기 무료)  (1) 2012.08.17
[유틸Apk]Music Junk  (1) 2012.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