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ication/Game & Game Review

[게임/카이로소프트] 오오에도 타운즈 (안드로이드)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드릴 게임은 오오에도 타운즈(Oh! Edo Towns!)입니다.

 역시 카이로 소프트꺼구요! 안드로이드에도 나온지 약간 됬네요.

 

진작 올려드렸어야했는데 상당히 좀 늦었네요..

 

*PS : 방문객이 방문하러 올때 오류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럴땐 '로케일' 이라는 어플을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신뒤 (무료)

일본어로 설정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작동할껍니다.

 

 

 

 

 

네이버 블로그의 'blissmuse'님의 공략이 잘 되어 있더군요.

http://blog.naver.com/blissmuse/130125534749

 

 

다운로드 :net.kairosoft.android.edotowns.1.apk

 

PS2.  한글화를 원하시면 '한글앱스','나래그린' 에서 한글화를 해주시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본 뜻은 절대 광고가 아니므로, 굳이 방문안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그린나래' 에서 이미 한글화 작업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네이버 검색.. 에서 봤슴돠.)

조만간 한글화가 될 것 같네요. 저는 그래서인지 기대를 하고 있구요..

 

*PS3. 저작권이 문제가 된다면 파일을 즉시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신의 덧글 하나가 글쓴이의 희망이 됩니다.. 덧글 하나 남겨주시는게 그렇게 힘드세요?

Copyright(C) Ltrim 2012,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