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ication/Utility & System Admin

[유틸Apk]blackmart alpha v0.49.93

blackmart alpha v0.49.93

 

블랙마켓입니다. 마켓이랑 비슷한데, 유료 어플을 다운 받을 수 있죠.

 

확실히 쓸만하긴 합니다.

 

사용방법 :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어플을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은 사진이 뜹니다.

 

 

오른쪽 상단의 돋보기 모양을 클릭하시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검색 스샷은 찍지 못했네요

 

게임 어플인 'Homerun Battle 3D'를 예를 들어 찍은 사진입니다. 유료 어플인데 보시는 바와 같이  '$4.99' 처럼

 

줄이 그어져있네요. 어플 가격이 '$.499' 어플이지만. 무료라는 뜻입니다.  클릭해볼까요?

 

 

자세한 정보가 뜹니다. 용량이 몇이며, 버전은 몇이다.

 

그리고 추가로 게임 상세 정보가 설명 되어 있네요. 그리고, 'Install' 과, 'Market...', 'Advanced' 라고 적혀있습니다.

 

'Intall'을 누르면 설치가 진행되고 'Market...'을 누르면 'Play 스토어(구글 마켓)'으로 연결 된다는 뜻입니다.

 

나머지 하나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참 좋은 어플입니다!! 글쓴이의 성의를 생각해서, 제발 덧글좀 남겨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다운로드 :  blackmart alpha v0.49.93.apk

 

당신의 덧글 하나가 글쓴이의 희망이 됩니다.. 덧글 하나 남겨주시는게 그렇게 힘드세요?

Copyright(C) Ltrim 2012,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