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ication/Game & Game Review

[게임리뷰/카이로소프트]お住まい夢物語(거주지 꿈같은 이야기?)

아시는분만 아신다는 중독성이 쩐다는 카이로 소프트의 お住まい夢物語 입니다.
제목을 어떻게 번역해야할지...;
 
* PS .번역은 일본어 번역기를 이용하였으며, 몇부분은 직역 하였습니다.
오타 및 잘못된 번역이 있을 수 있으니,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댁(거주지?)꿈같은 이야기    


아파트 경영SLG 목표로 할 수 있는 랭킹 제패!!
 배치나 가구를 코디네이터!입주자 쇄도의 인기 아파트를 만들자

  작은 아파트로부터 시작되는 해피 스토리


방에 입주자를 늘리자

  어떤 주택가가 작은 아파트, 이것이 당신의 경영하는 아파트입니다.
 입주자를 맞아들이기 위해, 침대나 책장, 주방을 비치해 멋진 방만들기를 시작합시다!
  이봐요, 방을 견학하러 온 입주 희망자가 방을 마음에 들어, 즉시 주민이 되어 주었어요. 주민의 고민들을 들어 주거나 취직이나 취미, 연애까지도 조금 인생을 도와 행복하게 이끌어 줍시다.

 그리고 세월은 흘러 주민도 결혼을 해 밝은 가정을 쌓아 올려서 갑니다. 증축해 가족용의 넓은 방을 준비 해 주면, 기뻐해 이사해 줄지도 모르겠네요.
 자, 많은 주민이 쾌적하게 보낼 수 있다, 특출의 아파트로 해 갑시다!! 
 
 

 

멋진 아파트에서 주민이 생활


bar


댁꿈같은 이야기
주민이 기뻐하는 쾌적한 방을 만들자
방과 주민을 레벨업

 방에 가구를 배치하고 있으면, 다다미+식탁으로 「일본식 방풍」이나 타일+서양식 화장실+유닛 배스에서 「유닛 배스 룸」 등, 여러가지 전문 방이 발견 되거나 합니다.
 가구가 레벨업해 방의 그레이드가 올라 가므로, 가구를 여러가지 배치해 찾아 봅시다.
 그러나, 방의 그레이드에 맞지 않는 주민이 살면 집세가 회수 다 할 수 없다니 것도…누구에게 살게 할지도 중요할지도 모르겠네요.
 또, 주민은 나날의 생활로 진화해 갈 것입니다.아이템으로 취직처나 취미, 연애 사정까지 변화시키고, 주민오두막집이나 생활을 응원합시다.
 방과 주민의 레벨을 높이고, 목표로 할 수 있는 랭킹 제패!!          

클릭하면 화상이 바뀝니다
댁꿈같은 이야기1 댁꿈같은 이야기2 댁꿈같은 이야기3 댁꿈같은 이야기3 댁꿈같은 이야기4 댁꿈같은 이야기5 댁꿈같은 이야기6


 엔딩에서는 플레이 내용이 하이스코어로서 집계되어 넷 랭킹으로 타유저와도 겨룰 수 있습니다.게임을 진행시키고 있으면 「결혼을 위해서4LDK에 이사했습니다」라고 연인 모집중의 카이로 파크의 거주자가 나타난다라는 정보도…   
밥아무튼~(이)야?

 

 

* PS .번역은 일본어 번역기를 이용하였으며, 몇부분은 직역 하였습니다.
오타 및 잘못된 번역이 있을 수 있으니,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PS2. 잘못된 번역이 있으시면 댓글로 지적해주시길 바랍니다.

글쓴이의 성의를 생각해서, 제발 덧글좀 남겨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당신의 덧글 하나가 글쓴이의 희망이 됩니다.. 덧글 하나 남겨주시는게 그렇게 힘드세요?

Copyright(C) Ltrim 2012, All Right Reserved.